축하메세지 -노스밴쿠버 교육청 유학생 책임자 린볼린(Lynne Bolen) 편지
페이지 정보
본문
2015년 3월 12일
정해종 대표님, 죠셉 이사님, 그리고 IGE 직원분들에게:
우선 3월 7, 8일 서울에서 열린 박람회에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 틀간의 박람회를 개최하는 동안 많은 관심을 보여준 한국인 가족들께서 꾸준히 방문해 주셨던 것은 좋은 조짐이며, IGE에 더 많은 가족들이 생길 것으로 보여집니다. 노스밴쿠버 교육청과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모든 교육청들에게도 이와 같은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과거에 박람회 때마다 통역관을 배치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특히 이번 주말 동안 세 명의 훌륭한 통역관과 일할 수 있게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세 분 모두 노스밴쿠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었으며,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직접 겪은 해외경험들을 나눌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노스밴쿠버가 오랜 시간 IGE와 ICEC(전 IGE)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음에 많은 고마움을 느낍니다. IGE는 2001년부터 꾸준히 많은 해 동안 노스밴쿠버의 유학생 프로그램을 지원해왔고, 또 저희에게 훌륭한 가족들을 많이 보내주었습니다. 지난주에 캐나다를 향해 대단한 관심이 있고, 자녀들의 유학 기회를 BC주에서 찾는 여러 한국 가족들과 대화를 나누며 굉장히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훌륭한 서비스 제공과 함께 지속적으로 전문적이고 저희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준다면, 우리는 많은 한국인 가족들과 수년간 쌓아온 신뢰를 지속해 나아감과 동시에 뛰어난 명성은 우리를 더욱 튼튼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IGE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정착 서비스부터 BBQ 파티와 여러 가족 행사들은 우리 가족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2015-16 학년도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으며, 9월에 열릴 박람회에 참가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저희를 대신에서 IGE직원분들께도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노스밴쿠버 교육청
유학생 프로그램 책임자
Lynne Bolen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가입/로그인 후 댓글 남겨 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