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수속게시판, 정착게시판, 가디언 이야기는 관리자와 해당
  회원에게만 읽기 권한이 있습니다.

· IGE 회원이 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클릭해주세요!

오늘은 그만볼게요 × 닫기

IGE 커뮤니티는 캐나다에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세상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배려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공간에서 학습 자료를 공유하고, 질문을 할 수 있으며, 네트워킹을 통해 학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보교육원 아이들의 2020년 크리스마스♡ > IGE School 이야기 | 행복한교육 IGE 캐나다조기유학

IGE School 이야기

아보교육원 아이들의 2020년 크리스마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3,900회 작성일 21-01-07 14:37

본문

안녕하세요.
IGE SCHOOL입니다.

겨울 방학을 맞이하기가 무섭게 지난 월요일에는 예보에 없던 폭설이 내려 아이들이 교육원 밖으로 나가 눈을 맞으며 눈싸움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갑자기 내린 폭설로 금방 도로가 마비되고, 여기저기 사고도 나더니 급기야는 많은 지역이 밤새 정전이 되어 저와 또 다른 학생 1명이 추운 밤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더 이상의 눈은 오지 않고 있어 우리 학생들에게는 피해가 없지만 아직 골목 곳곳이 얼어 있어 내일부터 시작되는 연휴 동안 아이들이 외출할 경우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해 두었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드레스 코드를 Red & Green으로 맞춰보자고 했는데, 우리 막내 Seok***가 귀여운 루돌프 옷을 입고 와서 모든 형, 누나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또, 오늘 Seo*** 어머님께서도 아이들을 위해 아이들의 최애 간식인 떡볶이와 3가지 종류의 튀김을 해주셨는데, 마침 오늘이 Luke의 생일이기도 해서 더욱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시간에는 다 함께 모여서 잠시 Luke의 생일을 축하하며, 각자 부르고 싶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 보자고 했는데, 4가지 정도의 다른 곡들이 나와 Luke가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며 아주 즐겁게 축하송을 들었고, 또 생일 및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 오늘은 단어 시험을 보지 않고, 트리와 교육원 곳곳에 숨겨 둔 사탕과 초콜렛을 찾아서 함께 먹으며 잠시나마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껴보았습니다.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과 가족 모든 분들~
건강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음 주에 올해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erry Christma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가입/로그인 후 댓글 남겨 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