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JB TEACHER-PARENTS MEETING part 3**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IGE SCHOOL입니다.
오늘은 폭우 속에 다녀온 페런츠 미팅이었지만, 학기 시작 후 아이들의 학업과 학교생활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학교에 새로온 선생님들도 계셨지만, 제가 이번에 만나 뵈고 소개해드릴 선생님들은 기존에 계신 선생님들이시네요.^^
미팅에서 처음으로 만나뵈었던 선생님은 Gym에서 PE와 RELIGION그리고 SOCIAL STUDIES를 가르치시는 Mr. Martin Lavrik 선생님입니다.
Lavrik선생님의 Religion수업을 듣는 아이들은 Andrew, Tony. 다음으로 Social Studies과목을 듣는 아이들은 Kevin, Junsu, Jennifer, Irene. PE과목은 Kevin, David가 수업에 참여합니다.
아무래도 종교과목이 아이들에게는 어려운 어휘와 내용을 이해하기가 어려워 교육원에서도 수업을 다시 받고 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 선생님께서 아이들이 도움을 받아 수업시간에 따로 봐주기 어려운 부분도 커버 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조금은 더 바라기는, 아이들이 서칭하고, 이해했던 내용을 본인들의 언어로 정리하여 과제를 해오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조언해주셨습니다. 아직 과제를 Missing한 친구들도 있어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Social Studies과목에서는 오늘 테스트를 보았는데, 결과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태도부분에서는 초반에 졸려 하거나 집중하기 어려워했던 아이도 있었지만, 점차 나아지는 모습도 보여주고, 어떤 아이들은 처음부터 열심히 듣는 학생들도 있어 좋은 결과로 보여준다고 하셨습니다.
마지막 PE는 아이들이 조금은 덜 부담스러운 과목으로, 열심히 적극성을 보여주는 아이들이라면 좋은 결과들을 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만나 뵌 선생님은 IT와 Physics를 가르쳐주시는 Mr. John Calzavara 선생님. 교수님과 같은 분위기로 수업시간에 어떤 부분을 배우고 있는지부터 자세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IT과목은 Sophia 그리고 Physic는 Roh와 Jayden이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IT과목에서 이번에 Keyboard Typing Test를 보았는데, 조금더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계속해서 연습이 왕도이겠지요 라며 자상한 아버지같은 미소를 보여주십니다. Physics과목은 지난번 Test를 보았는데, 그 결과에 따라 현재 Score에 영향이 미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이제 다시 Gym으로 이동하여, PE와 Social Studies과목을 지도해주시는 Mr. Kitteringham선생님을 만나 뵈었습니다. 워낙 아이들을 좋아하시고, 긍정적인 선생님이시기에 이번에 지도해주시는 남학생들과도 교실에서 좋은 관계를 가지고 계시다고 하셨습니다.
이번에 새로 온 신규 학생들이 있어 수업에 잘 참여하고, 수업 태도는 어떠한지 여쭤보았습니다. PE를 듣는 아이들은 Andrew, Tony, Daniel, Justin 그리고 Social Studies는 David입니다. PE과목에서 아이들이 열심히는 하고 있지만, 조금 더 적극적으로 임한다면 좋은 결과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조언해주셨습니다. 또한, Social과목에서 과제도 잘해오며 Critical thinking과 깊이 생각 할 수 있는 사고를 가지고 있는 모습에도 많은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다음 아이들이 즐거워하며 듣는 FOOD교실의 Mrs. Lunt 선생님! 항상 밝고 에너지 넘치는 Lunt선생님께서는 국제학생들을 오래 봐오시면서 타국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애정은 가지고 계십니다.
아이들이 FOOD교실에서 굉장한 영어실력을 요구하지 않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수업을 하며, 용어를 배우고 표현을 배우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 기쁘다고 하셨습니다. Hyeonjun, Gunhoo, Tony, Bhin, Ryder, Sora, Daniel, Gloria 학생들이 선생님의 지도를 받아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뵈었던 Art교실의 Ms. Lindenbach 선생님이십니다.
아이들의 흥미와 재능을 잘 파악해주셔서 아이들이 수업에 더욱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겠금 격려해주시는 다정한 선생님입니다. SJB에서 관리하는 SNS계정을 알려주시며 학생들의 작품들을 볼 수 있는 주소르르 알려주셨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도 관심있으시면 들어가서 팔로우 하시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해드립니다. ^^ www.instagram.com/st._john_brebeuf_high_school/
자 이렇게 오늘 페런츠미팅을 다녀오며, 개인적으로는 교육원에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다시 한번 아이들의 중간점검을 해볼 수 있고, 알아 갈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부터 아이들과 면담을 통하여 개선할 점과 칭찬해줄 부분들을 함께 나누게 될 것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가입/로그인 후 댓글 남겨 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