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의 Long Holiday 연휴 후는 힘들었습니다. > IGE School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GE School 이야기

부활절의 Long Holiday 연휴 후는 힘들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6,333회 작성일 17-04-21 02:46

본문

 

안녕하세IGE SCHOOL 죠셉입니다.

저번주 부활절에 학부모님들께 주말연휴를 잘 이용해달라고 부탁을 드렷지요~~ 주말에 통화를 하셧는지요? ^^

화요일날의 모습을 오늘 올리네요~

주말과제 및 금요일보앗던 MOCK TEST 에 보앗던 리스닝 파트에서 낮은 점수들을 받아 다시 풀게하엿으며, 도착하자마자 MOCK TEST 를 다시 시작하였지요~

또한, 한국 토플선생님중(서울대 영문학과출신) 과제물을 재대로 하지못하여, HALL WAY에서 몇시간동안 공부를 하엿고, 저녘늦게 집으로 귀가를 하였습니다.

집에 도착해보니, 12시30분이엿는데요~ 쉽제 잠이 오지않드라고요 ㅠㅠ

학생들과의 약속 그리고 멀리서 수업을 해주시고 오시는 선생님들이 생각이 낫으며, 학부모님들한데 부탁드렷던 주말을 잘 이용하자~~ (즉, 주말에 공부하라는것이 아니라, 주말과제물,학교숙제,단어숙제등) 연휴라 밤늦게 자고 그다음날 오후에 일어나는행동을 이야기하옵니다.

공부를 잘하는 우등생의 길을 가는게 아니라, 공부하고의 싸움에서 본인의 의지를 확인하는 화요일엿으며, 몇몇학생들의 홈스테이부모님들을 호출하여 저하고 이야기를 나누엇습니다.

중간성적표가 나왔으며, 내일 SJB TEACHER PARENTS INTERVIEW 가 있으며, 오후부터 저녘시간까지 이루어지며, 학과목선생님들과 상담후 학생과의 면담후 어머님들게 개별 통보가 가게되옵니다.

학부모님들께 다시한번 부탁을 드리옵고, 주어진 과제물(학교과제물/IGE과제물) 에 대해서 절대 소홀히 하지않게끔 다시한번 언급부탁드리며, 꾸중보다는 응원의 메세지를 부탁드리옵니다.

감사합니다.

IGE SCHOOL
죠셉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가입/로그인 후 댓글 남겨 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

회원로그인


사이트 정보

접속자집계

오늘
28,418
어제
38,021
최대
39,127
전체
3,854,722
Copyright © IGE All rights reserved.